728x90

이사한 곳에 설치되어 있는 등기구가 FPL타입 형광등기구였습니다

기본옵션 인지라 추가 공사는 제가 직접하기로 하고 자제를 준비합니다...

www.11st.co.kr/products/1571978147?&xfrom=&xzone=

 

[11번가] 삼성칩 LED모듈 리폼 플리커프리 가정용 DIY셀프 교체 세트 조명 방등 거실 주방 욕실 화

카테고리: 거실등, 가격 : 19,900

www.11st.co.kr

구매한 곳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환경에 따라 취향에 따라 용도에 따라 구매하시도록 하고,

제가 구매한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위 업체에서 문의하시도록 하고...

자... 필요한 부분먼저 모듈교체 작업을 합니다

설치준비를 합니다...

짧게 장착할 곳은 짧게 고정하고, 길게 장착할 곳은 다리를 길게 달아 주었습니다...

기존 형광등 안정기를 제거하고 메인 소켓에 LED용 안정기와 교체용 모듈을 착 붙히고 각도를 잡아줍니다...

장착한 곳은 욕실의 매입등 입니다

아래는 다리를 길게 했던 드레스룸인데 기판의 전구모양이 보이지만 다리를 짧게 했던것 보다 더 밝아보입니다

다리를 짧게 했던 욕실은 기판의 전구모양이 보이지 않지만 조금 더 부드럽다는 느낌이죠...

스마트폰 영상이라 너무 밝으면 어둡게 찍히고 하는 현상때문에 표현이 힘드네요...

 

욕실의 밝기 비교... 순서대로 다운라이트점등시 형광등점등시 그리고 LED모듈 교체 후...

 

드레스룸 비교...

밝기가 증가한 만큼 스마트폰 사진이라 노오란 빛이 없어져 차가운 느낌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더군요...

다운등만 켰을때 형광등 켰을때 LED교체후 켰을때 밝기비교...

적은 소모전력으로 더 밝은 밝기를 낼 수 있어서 좋고 침침한 느낌이 전혀 없어서 좋더라구요...

우와~~ 분위기가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다니,,, 설치 후 너무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728x90

+ Recent posts